본문 바로가기
너! 나! 아는 맛!

을찌로 떡볶이 신상메뉴 순살치킨세트 솔찍한 리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8.

알맛이가 꾸준함을 인정받아 광고를 노출합니다. 블로그 초보라서 광고 배치가 짜증날 수 있으시겠지만

꾸준한 포스팅으로 소소한 팁을 받으며 오래오래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알맛입니다

 

오늘은 을찌로 순살치킨세트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을찌로 떡볶이는 처음 먹어 보는데요

 

배달이 잘못와서 1단계가 와버렸네요

 

 

순살치킨+ 맛감자, 어묵채튀김 (매콤달콤 시즈닝), 떡볶이 1단계, 치킨양념소스

 

이렇게 왔습니다

어묵채 튀김 엄청 짭잘해서 맥주안주로 딱이에요

 

매콤달콤 시즈닝 안해도 될 정도로 짭짤해요

 

다음에는 그냥 어묵채 튀김을 먹을 듯해요

 

 

다 아는 맛 맛감자튀김

 

케찹을 찍어서 냐암!

 

 

알맛이는 입맛이 까다로워서

 

살짝만 고기 냄새가 나도

 

먹기 꺼려져요

 

솔직히 치킨 집이 아니기에

 

큰 기대는 안했습니다

 

역시 그랬습니다

 

잡내가 살짝 나서 먹기 힘들었어요

 

그래서 양념 도핑했는데요

 

그래도 음 ... 네... 

 

지인은 무난한 맛 소유자로

 

맛있다며 쏘쏘를 외치며 다 먹었어요

떡볶이는 알맛이의 스타일이 아니라서

 

중간에 수저질을 멈췄습니다

 

맴기도 잘못 왔구요;

 

불닭마요 소스를 찍어봐도...

 

감 출 수 없 는 닭 잡 내 

 

갈릭 소스를 묻혀 감자로 배를 채웠습니다

 

을찌로 떡볶이 중 

 

제일 먹고 싶은 메뉴는

 

어묵채 튀김이에요

 

다음에 기본 어묵채 튀김을 시켜서

 

맥주와 먹고 싶네요

 

꺼억~! 배불러 하며 후기글을 쓴 알맛이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