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 나! 아는 맛!

야식 배달 시켜버린 순살 아구찜 내돈내산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6.

안녕하세요

 

알맛입니다

 

야식이 너무 먹고 싶어서

 

순살 아구찜을 시켜 버렸지 뭐에요

 

순살 아구찜 리뷰보러 오세용

 

자주 먹지는 못해요

 

지인이 잘 못 먹거든요

 

조르고 졸라서 시켜 봤습니다

 

내용물이 알차네요

 

고니와 새우, 미더덕, 주 재료 순살 아구, 콩나물이 있어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와우 양념 빛깔 너무 예뻐요

 

신라면 맵기로 했는데

 

딱 좋았어요

 

역시 찜 요리는 콩나물이죠?

 

콩나물 추가 할까 고민했는데요

 

안하길 잘했어요

 

엄청 많아요 양이

 

순살 아구와 콩나물을 한 입

 

확 먹어 버렸어요

 

옴뇸뇸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처음 아구찜은 먹은 지인도

 

너무 맛있다며

 

놀라며 먹네요 ^^

 

새우 튀김도 서비스로 뙇

날치알 마요 밥도 서비스로 뙇

 

이 날 지인과 배 터지게 먹고

 

남은 콩나물과 양념은

 

KEEP 했어요

 

왜 인지 아시는 분은

 

드실 줄 아시는 분!!

바로바로!!

 

볶음밥을 먹기 위해서죠

 

우와 지금도 먹고 싶어요

 

치즈까지 털어서 조리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순살 아구찜 어떠세요?

 

오랜만에 먹어서

 

허겁지겁 먹어버렸는데요

 

처음 먹은 지인도 감탄하며 먹었어요

 

마지막 볶음밥까지

 

너무 완벽하게 먹어버렸죠

 

아재 느낌의 음식이지만

 

이 음식에 빠져버리면

 

종종 생각이 나죠 

 

이만 알맛이는 가볼게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지인과 힉힉 씩씩 거리며 보끔밥 까쥐 먹어버린 알맛이가 쓴 후기글 입니다

댓글